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웰컴저축은행, 웰뱅에서 자동차세 납부 시 최대 5000원 캐시백

모바일뱅킹 앱 웰뱅 내 '공과금 납부·조회'서 납부 가능

정성화 기자

기사입력 : 2023-01-11 11:46

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이 오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자동차세 납부 고객에 대해 캐시백 하는 이벤트를 연다.

11일 웰컴저축은행에 따르면 웰뱅을 통해 자동차세 납부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캐시백 3000원을 지급한다. 차량 시세 서비스 조회 시 추가 2000원 캐시백도 한다.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의 '공과금 납부·조회' 서비스에서 지로번호와 전자납부번호를 기입하면 웰컴저축은행의 입출금 계좌를 통해 손쉽게 납부 가능한 비대면 공과금 즉시 납부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웰뱅에서 납부 가능한 지로 공과금은 전자납부번호가 기재된 ▲통신요금(KT) ▲전기요금 ▲상하수도요금 ▲4대 보험료 ▲지방세 ▲과태료 및 시설사용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 공과금을 납부하면 최근 납부한 지로번호가 자동 저장되고, 납부 내역도 금융 일정에 등록할 시 다음 납부일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납세 의무를 이행토록 자동차세 납부기간을 맞아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로 및 공과금 납부 서비스 외에도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라이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