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윈저 위스키 설 선물세트 출시 外

전지현 기자

기사입력 : 2023-01-13 17:33

◆G마켓, 설 특집 라이브쇼 ‘삼성 비스포크 제트’편 진행


사진=G마켓.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마켓.
G마켓이 설 특집 라이브방송 ‘삼성 비스포크 제트’ 편을 여의도 IFC몰에서 공개방송 형식으로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라방은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강력한 흡입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8종’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명절 특집으로 편성한 만큼 개그맨 김용명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제품을 시연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설빅세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는 13일에만 적용되는 ‘5만원 삼성 브랜드 중복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여기에 라이브방송 중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공개방송 촬영장에서 시연에 함께 참여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브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윈저 위스키 설 선물세트 출시


사진=윈저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윈저글로벌.
윈저 글로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윈저가 설을 맞아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최상의 퀄리티 원액만 선별해 소량만 생산되는 ‘윈저 21’이 포함됐다. 윈저 21은 스카치 위스키의 거장 더글라스 머레이가‘기대를 초월한 부드러움’이라고 극찬한 최상급의 프리미엄 위스키다.

윈저 21과 함께 세계3대 위스키 품평회 IWSC에서 Gold Medal을 수상한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윈저 17’,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 된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12’ 등 윈저의 헤리티지가 담긴 3종으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설을 맞아 제품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 블루, 레드가 강조된 디자인에 스코트랜드를 연상하는 고급스러운 격자무늬가 더해진 디자인 패키지를 특별 제작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 출시


사진=디아지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을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은 조니워커가 2018년부터 매년 한정으로 출시하는 12간지 에디션 시리즈다. 이번 에디션은 검은 토끼해인 계묘년을 기념해 2023년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토끼의 모습을 담았다. 장수와 건강을 뜻하는 산과 잉어, 신선과 같은 풍류를 나타내는 구름의 이미지를 화려하게 디자인했다.

◆글라스락, ‘곰표’ 협업 신제품 라방 공개


사진=SGC솔루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대한제분 ‘곰표’와 협업한 신제품을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3종을 최초 공개한다. 캠핑, 혼밥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시리얼 디스펜서’는 캡슐 뽑기 기계를 연상케하는 디스펜서로, 150g의 곰표 밀눈그래놀라 2봉이 들어가는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귀여운 곰표 캐릭터가 들어간 레버를 가볍게 돌리면 쉽게 계량할 수 있다. ‘세라믹 면기’는 이글루, 찬기는 눈사람을 연상케하는 컬러와 모양을 적용해 디자인적인 요소에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고밀도의 세라믹 식기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그리들팬’은 전용 우드 손잡이와 조리도구 보관이 가능한 곰표 감성의 전용 가방까지 구성돼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으로 제작돼 뛰어난 열전도율로 조리시간을 단축시켜며 테두리를 1.5cm 높여 국물이 넘치는 것을 방지해 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국 FDA 기준에 맞는 자일란 5중 코팅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5일 단 하루, 새해 첫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교, ‘이달의 눈높이' 시즌2 공부 레벨업 캠페인


사진=대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교.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이달의 눈높이’의 시즌2 공부 레벨업 캠페인을 선보인다. 새 학기를 맞아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학부모의 현명한 의사결정을 돕고자 기획됐다. 자녀와 학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8 비트 게임 속 세상을 배경으로 자녀의 학습에 대한 고민과 의사 결정 과정을 쉽게 느끼도록 구성했다.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눈높이사이트를 통해 ‘국어와 수학 중 더 중요한 과목은?’이라는 질문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질문에 응답한 학부모는 약 5700명으로 자녀의 연령대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과목의 응답 비율이 격차를 보이기도 했다. 예비 초등부터 초등 저학년 때는 국어 과목이,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 때까지는 수학 과목이 중요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전체 합계로 국어와 수학의 과목 중요도는 각각 55%와 45%로 나타나 국어와 수학 중 어느 한 과목을 고르기 어려운 학부모들의 고민을 잘 보여주기도 했다. 이달의 눈높이 시즌 2 공부 레벨업 캠페인의 TV CF는 지상파를 통해 온에어 되며, 1월 한 달 동안 대교 써밋과 눈높이의 국어∙수학 제품을 동시에 학습 시작하는 선착순 202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휴대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처빌 '연수+교구 패키지' 기획전


사진=티처빌교육.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처빌교육.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하 ‘티처빌’)이 겨울 방학을 맞아 교사 연수와 교구를 결합한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처빌은 방학 중 선생님의 힐링을 위해 △건강 △취미/예술 △지식/교양을 테마로 겨울방학 동안 교사가 선호하는 연수를 교구 및 도서와 함께 패키지 형태로 제시했다.

건강은 필라테스, 홈트, 요가를 주제로 연수를 구성했고 실습을 해볼 수 있도록 양면 매트, 폼 롤러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취미/예술은 퍼스널 컬러, 캘리그라피, 드로잉 연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퍼스널 컬러 연수를 선택하면 퍼스널컬러 셀프테스터 키트를, 캘리그라피 연수를 신청하면 캘리그라피 펜 키트를 함께 발송한다.

마지막으로 지식/교양은 주역 상담, 영어 회화 등 다양한 주제의 연수로 구성 돼 있으며 스탠드형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와 같이 학습에 편리한 교구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BYC, 설 맞아 프리미엄 코튼 ‘하이앤노블’ 출시


사진=BY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YC.
BYC(대표 김대환)는 설을 맞아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코튼 소재의 프리미엄 제품 ‘하이앤노블’을 준비했다. BYC 하이앤노블은 하이엔드 언더웨어로 최고급 80수 수피마 코튼 원단에 광택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얇고 부드럽고 촉감과 고급 우수한 신축성으로 활동하기 편하고 쾌적함을 준다.

세밀하게 봉제땀수를 조정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남성용 속옷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색상으로 절제된 나염이 특징이며, 여성용 속옷은 부분 레이스로 포인트를 줬다. 하이앤노블 남성용 삼각(3매입), 런닝, 드로즈(3매입)와 여성용 세미맥시삼각(3매입)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 홈쇼핑 판매


사진=롯데관광개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5일 오후 9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통해 10일간 여행하는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5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수요일 출발) 및 터키항공(화요일 출발)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크루즈의 경우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 오슬로 항로를 오가는 DFDS 씨웨이즈(1박) 및 스웨덴 스톡홀름과 핀란드 헬싱키를 연결하는 실자라인(1박)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 이용 시 뷔페식(4회)이 제공되며, 내부에는 클럽, 사우나, 오락실, 면세점, 카페, 펍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4성급 호텔 및 노르웨이 피오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롬 로맨틱 열차와 플뢰엔산 후니쿨라 열차 탑승, 북유럽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특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노르웨이의 3대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인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 하당에르 피오르가 있다.

◆LF 챔피온, 신년 맞이 2023 럭키박스 이벤트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F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23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 상품을 담아 선보이는 ‘럭키박스(Lucky Box)’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총 2가지 랜덤박스 구성으로 선보인다.

첫번째 랜덤박스는 챔피온 상의, 하의, 양말 상품이 각각 1개씩으로 구성됐고 두번째 프리미엄 랜덤박스는 챔피온 아우터, 상의, 비니(Beanie)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만9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럭키박스의 모든 상품은 22년 FW시즌 챔피온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챔피온은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한 후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토끼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챔피온 비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챔피온 2023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어 제품구매에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칠성, 싱글몰트 위스키 페어링 프로모션 확대


사진=롯데칠성음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스모크헤드’와 통영의 대표 프리미엄 굴 ‘스텔라마리스’의 페어링 프로모션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 ‘플레이볼 인 통영’에서 31일까지 연장 진행할 계획이다. 스코틀랜드 아일레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 ‘스모크헤드’는 위스키 원재료인 보리를 말릴 때 땔감으로 사용하는 ‘피트 (peat)’ 의 향이 스며든 일명 ‘피트 위스키’로 특유의 스모키함이 있어 굴이 지닌 바다 내음과 잘 어울리는 위스키다.

‘스텔라마리스’는 통영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굴 품종으로 일반 굴에 비해 살점이 크고 비린 맛과 짠 맛이 덜하며 단맛이 강하다. 행사 기간 동안 스텔라마리스 굴, 뿔소라와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2잔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메뉴와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럼레블, 하이볼티지 3종을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메뉴를 운영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계묘년 설맞이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정식당 봉래헌 설경. 사진=메이필드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정식당 봉래헌 설경.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계묘년 설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부 혜택으로는 슈페리어 트윈 객실 1박과 떡국, 전 등 설 대표 음식이 준비된 캐슬테라스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60여년 전통을 지닌 국내 대표 티(Tea)브랜드 대한다업에서 커피 로스터가 특수 로스팅 기법으로 호박과 팥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 만든 호박팥차를 휘낭시에와 함께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호박팥차 삼각 티백과 티보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끼띠 고객은 신분증 제시 시 추첨을 통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