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일동바사, 비타푸드 유럽 참가…글로벌 진출 확대 모색

이재현 기자

기사입력 : 2024-05-17 17:12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비타푸드 유럽에 참가해 글로벌 진출 확대를 모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일동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비타푸드 유럽에 참가해 글로벌 진출 확대를 모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2024 비타푸드 유럽'에 참가해 자사의 기능성 소재 홍보와 함께 글로벌 진출 확대를 모색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타푸드 유럽은 유럽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분야 식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시회로 올해 행사는 14일부터 16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됐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행사장 내에 전용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자사의 기능성 소재와 원료, 4중 코팅 공법을 비롯한 원천 기술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특히 20종이 넘는 미국 GRAS 원료와 할랄 및 코셔 인증 원료 등 글로벌 시장의 특색에 맞춘 기능성 소재가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현재 미국을 비롯한 북미 지역과 태국,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소재 등을 공급 중이고 최근에는 그리스와 스페인 등 유럽과 남미의 브라질로도 시장 개척이 이뤄졌다"며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사업 기회를 모색과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현지 맞춤 전략을 추진하여 거래선 확대와 사업 품목 다변화 등을 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요즘 우리도 뜬다~!!! 캠핑, 화물차 다재다능 '밴'들이 가라사대
아메리칸 머슬카 '포드 머스탱', 상남자들 저격
GT의 느낌이 물씬,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