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글랜비아, ON과 BSN 함께 쇼핑할 수 있는 ‘GPNmall’ 모바일 어플 론칭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1-22 12:36

center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GPNmall’(GPN몰) 모바일 어플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GPNmall’(GPN몰) 모바일 어플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GPNmall’(GPN몰)은 글랜비아 브랜드인 ON과 BSN 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 결제와 상품 옵션, 회원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2019년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출시됐고, 2020년 1월 애플 버전이 오픈 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GPNmall’을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다.

그동안 핸드폰을 사용해 공식몰에서 쇼핑을 할 경우 다소 불편한 모바일웹 환경만 소비자에게 제공되었다고 하면, 이번 앱 출시로 글랜비아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플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월 21일부터 2월 23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어플을 설치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헬스장 필수템 ‘다용도 스트링백’, ‘아미노에너지 쉐이커’, 그리고 옵티멈뉴트리션 베스트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웨이 초코 간편팩 2회분’을 제공한다. 새해 운동을 다짐했다면 해당 이벤트를 통해 운동 관련 제품을 체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APP 설치 기념 쿠폰을 발행받아 91%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재 ‘GPNmall’에서는 상시 이벤트로 구매 금액을 페이백해 주는 ‘구매 적립금 이벤트’,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1000원씩 적립금을 지급하는 ‘추천인 적립금 이벤트’, 베스트 포토리뷰 이벤트, 플러스 친구 적립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출석체크 때 매일 100원, 한 달 개근 때 추가 1000원을 지급한다.

세계적인 유제품 생산 회사인 글랜비아는 2008년 옵티멈 뉴트리션 인수를 시작으로 2019년 현재 BSN, ABB, Isopure, Nutramino 등 총 10개 브랜드 제품 등을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글랜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이커머스 환경에 맞춰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품질좋은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