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글로벌-Biz 24]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11월 초 일본 판매 개시

김환용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khy0311@g-enews.com

기사입력 : 2019-10-16 13:00

공유 0
center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삼성 전자는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6개 모델을 다음달 초부터 일본 전역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일본 IT매체 임프레스 워치가 15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과 건강 관리를 더욱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생태계와의 연동으로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44mm와 40mm의두 가지 크기가 있으며, 크기별로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스포츠 스트랩을 제공하는 모델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가죽 스트랩을 조합해 프리미엄한 느낌을 제공하는 모델로 출시된다.

‘액티브(Active)’라는 모델 이름답게 각종 운동 기능에 최적화됐다. 제품 이용자들은 달리기, 걷기, 자전거, 수영 등 총 7개종목의 주요 운동 효과를 측정할 수 있다.

건강관리 기능도 대폭 개선됐다. 실시간 스트레스 측정 기능과 수면상태 검사로 깊은 수면 시간 등을 검사할 수 있다

음악과 카메라를 스마트폰과 연동시켜 원격으로 즐길 수 있다.

1억 명 이상의 회원을 가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에 자동 로그인 할 수 있고 카메라는 고화질의 미리보기 화면을 확인하면서사진 촬영과 비디오 녹화가 가능하다.


김환용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khy0311@g-enews.com

김환용 편집위원



많이 본 일본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