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14·28일 쉬는 매장은?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

기사입력 : 2018-10-14 15:29

공유 1
center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이달 14일과 28일 휴무점포를 안내했다. 사진은 홈플러스 휴무점 공지. 사진=홈플러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일부 매장이 14일과 28일 문을 열지 않는다.

이마트는 서울은 강남역, 강남터미널, 서초방배, 송파문정, 여의도, 양평점이 휴무점이다. 계양, 동인천, 인천청라, 인천논현점 등도 휴무를 갖는다.

경기에선 경기광주, 광교, 수원, 부천, 분당점 등이 대전에선 대전둔산, 대전죽동, 대전세이, 대전탄방점이 문을 열지 않는다. 대구에선 칠성, 성서, 만촌점 등이 전라도에선 군산, 익산, 여수 등이 휴점이다.

롯데마트는 서울에선 강변과 구로, 김포공항, 서초, 송파, 은평, 잠실, 중계 등이 휴무점이다.인천은 부평, 삼산, 송도, 연수, 청라 등이 경기는 광교, 영통, 장암, 평택 등의 매장이 문을 닫는다.

충북에선 서청주와 제천, 청주, 경남에선 김해, 마산, 삼계, 양덕, 진주, 진해가 휴무점이다. 전남에서 나주, 남익, 목포, 부산에선 부산, 사상, 사하 등이 14일과 28일 휴무를 갖는다.

홈플러스의 경우 14일과 28일 휴무일을 갖는 점퍼는 총 109개점이다. 서울에선 강동, 강서, 가양, 서울남현, 신도림, 금천, 시흥, 중계, 방학, 동대문, 월드컵, 합정, 월곡, 잠실, 목동, 영등포, 서울상봉, 신내, 면목점이 문을 열지 않는다.

인천은 계산, 인하, 인천숭의, 인천논현, 가좌, 인천송도, 인천연수가 경기에선 부천소사, 분당오리, 아탑, 시화, 의정부, 송탄, 평택안중, 화성동탄 등이 휴무일이다.

대구는 남대구, 성서, 등촌, 대구, 칠곡, 내당 등이 경북·울산은 경주, 죽도, 포항, 울산동구가, 부산은 동래, 부산연산, 영도, 서면, 해운대 등이 휴무점이다.

경남·제주는 거제, 김해, 밀양, 창원, 마산, 진해 등이 대전·충청은 동대전, 대전둔산, 대전탄방, 서대전, 유성, 청주, 오창, 세종점 등이 문을 열지 않는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 온라인뉴스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라이프일반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