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LG전자 17일부터 LG V40 예판...105만원폰 3대 혜택은?

1년간 디스플레이 1회 무상교체·40만원 상당 넥슨 게임 아이템

18·24개월 후 LG 최신폰 재구매 시 V40 구매금액 40% 보상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

기사입력 : 2018-10-14 10:40

공유 0
center
LG전자가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프리미엄폰 V40 씽큐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휴대폰 매장에서 판매사가 LG V40 씽큐의 트리플샷 기능을 설명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LG전자가 17일부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를 104만 9400원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동통신 3사 전 매장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는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늘리는 데 집중했다. 즉 ▲1년 간 디스플레이와 후면 커버 각각 1회 무상 교체 ▲2년 후 중고 보상 가격을 약속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손 정도와 관계없이 전원만 들어오면 업계 최고 수준 중고가격을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등 혜택고객이 제공된다.

LG전자는 LG V40 씽큐 예약 고객은 후면 커버의 경우 파손되지 않아도 구매 후 1년 안에 색상을 1회 교체할 수 있다.

LG전자는 예약 고객을 포함, 모든 구매 고객에게 2년 후 중고 보상 가격을 약속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LG V40 씽큐 구매 후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에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하면 LG V40 씽큐 구매 가격의 최대 4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최대 약 42만원을 보상받는 셈이다. 이동통신사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 혹은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파손 정도와 관계없이 전원만 들어오면 중고 가격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한다. 이번에는 LG V20(18만 원)도 새롭게 포함됐다.

이 밖에 LG전자는 색상 별 유광과 무광 정품 케이스 2종, 화면 보호 필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넥슨 모바일 게임 4종(AxE, 스페셜 솔져, 메이플 스토리 M,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등 4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증정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LG V40 씽큐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구매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A9, 건조기 등 LG 인기 가전을 제공한다. 또한 LG V40 씽큐 구매 고객이 LG 정수기를 렌털하면 첫 달 요금을 면제해주고 사용기간에 따라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LG전자의 프리미엄폰 LG V40 씽큐는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으로 후면에 표준(1200만 화소), 초광각(1600만 화소), 망원(1200만 화소) 등 3개의 카메라를, 전면에는 800만 화소 표준 렌즈와 500만 화소 광각 렌즈의 2개 카메라를 탑재했다.

사진 구도 때문에 사용자가 이리저리 움직일 필요없이 다양한 화각과 줌을 이용해 인물과 배경에 꼭 맞는 사진들을 한 번에 찍을 수 있다. 여기에는 △선택한 부분만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매직 포토’ △사진관처럼 조명을 비추는 듯한 효과를 내는 ‘3D 조명효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한 컬러로 화장 효과를 내는 ‘메이크업 프로’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쉽게 만들고 공유하게 해준다.

LG V40 씽큐는 제품 후면 강화유리의 표면을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아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무광 컬러로 기존 강화유리나 메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이면서도 얼룩이나 지문이 잘 묻지 않아 실용적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이 사용하면서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혜택을 늘리고, 사후지원을 강화해서 LG V40 씽큐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

이재구 IT전문기자jklee@g-enews.com



많이 본 IT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