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설 연휴기간] ‘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 영화관 해택 못 누리면 ‘스튜핏!’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기사입력 : 2018-02-13 19:32

공유 0
center
설 연휴기간 관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극장가 이벤트가 한참이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가는 설 연휴기간 특수를 앞두고 할인과 이벤트는 물론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설 연휴기간 관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극장가 이벤트가 한참이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가는 설 연휴기간 특수를 앞두고 할인과 이벤트는 물론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먼저 메가박스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15일부터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과 '메가복(福)스가 드리는 복 터지는 새해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 이벤트는 오전 10시 이전의 조조 영화와 오후 10시 이후 심야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행사다. 인원과 횟수에 상관없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대작으로 선정된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메가복(福)스가 드리는 복 터지는 새해 선물'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대작에는 '강철비'와 '그것만이 내 세상', '불한당', '타이타닉', '1987' 등이 이름을 올렸다.

CGV는 오는 15∼16일 이틀간 낮 12시 이전에 시작하는 일반 2D 영화를 6천∼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영화 관람 쿠폰은 14일까지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설 연휴기간인 15∼18일에는 서로 다른 영화를 2편 이상 관람할 경우 '영화 1+1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면 이벤트 기간 내 영화 관람 누적 횟수가 자동 적용된다. 1+1 쿠폰은 2월 23일 전까지 일괄 지급되며, 사용 기간은 3월 2일부터 30일까지다.

롯데시네마는 예매번호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5∼18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22일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된다.

예매번호 7자리가 당첨번호와 일치하면 롯데상품권 100만 원이 지급된다. 1등 당첨번호와 마지막 자릿수가 불일치하지만, 보너스 숫자와 일치하는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가, 1등 번호와 마지막 자릿수만 불일치하는 8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한지명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라이프일반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