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임 쏘리 강남구' 버림받은 차영화, 결국 재민이에게…무슨 짓을 하려고? (88회 예고)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4-25 08:30

'아임 쏘리 강남구' 버림받은 차영화, 결국 재민이에게…무슨 짓을 하려고? (88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88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이미지 확대보기
'아임 쏘리 강남구' 버림받은 차영화, 결국 재민이에게…무슨 짓을 하려고? (88회 예고)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 88회 예고 줄거리 캡처 ('아임쏘리 강남구' 등장인물-김민서-정모아 역, 이인-박도훈 역, 박선호-강남구 역, 나야-차영화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SBS편성표에 따르면 25일(화요일)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가 방송된다.

‘아임 쏘리 강남구’ 88회에서는 정모아(김민서 분)와 차영화(나야 분)는 재민이(최정후 분)를 사이에 두고 갈등과 대립이 깊어진다.
아이에 대한 상처와 집착이 있는 차영화는 재민이를 친모 정모아에게 보내야 되는 상황이 닥치자 돌변한다.

결국 차영화는 자신 대신 돈과 명예를 선택한 박도훈(이인 분)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정모아의 집에 있는 재민이에게 향한다.

재민이에 대한 친권 문제를 두고 고민하던 차영화는 재민이를 포기하지 못할 수 없다며 아이를 다시 데려온다.

한편 정모아의 정체를 모두 알게 된 강남구(박선호 분)는 변함없는 사랑을 내비치며 그녀와 행복한 미래를 약속한다.
한편 ‘아임 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좇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이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