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OCN 드라마 '맨투맨' 츄잉엔터 대표 이시언·소속배우 박성웅, 여기도 브로맨스?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4-24 14:19

OCN 드라마 '맨투맨' 츄잉엔터 대표 이시언·소속배우 박성웅, 여기도 브로맨스?  /사진=배우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박성웅 (JTBC 금토/주말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 드라마 '맨투맨' 박해진-김설우 역, 박성웅-여운광 역, 김민정-차도하 역, 연정훈-모승재 역, 채정안-송미은 역 출연)이미지 확대보기
OCN 드라마 '맨투맨' 츄잉엔터 대표 이시언·소속배우 박성웅, 여기도 브로맨스? /사진=배우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박성웅 (JTBC 금토/주말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 드라마 '맨투맨' 박해진-김설우 역, 박성웅-여운광 역, 김민정-차도하 역, 연정훈-모승재 역, 채정안-송미은 역 출연)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OCN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배우 박성웅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최근 이시언은 사진과 함께 “젊어지는 우리형님 맨투맨 화이팅!ㅎ 박성웅형님도 화이팅!ㅎ#이시언 #박성웅”라는 글로 드라마 ‘맨투맨’에 대한 응원을 전했다.
한편 OCN 드라마 ‘맨투맨’에서 이시언은 츄잉엔터 대표 ‘지세훈’역을 맡았으며, 박성웅은 츄잉엔터 소속 배우 ‘여운광’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 ‘맨투맨’의 등장인물 안내에 따르면 이시언이 맡은 ‘지대표’라는 인물은 유쾌하고 시끄러운 평소 모습과 달리 일 처리는 누구보다 꼼꼼하고 섬세하다.

과거 송미은(채정안 분)의 매니저로 일했다.

하지만 송미은이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은퇴해 버리자 여운광을 데리고 바닥부터 다시 시작해 지금의 츄잉엔터를 만들었다.
한편 OCN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은 지난 21일 첫 방송을 시작해 2회 분량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