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포토]'천상의 약속' 송종호, 미니 오락기로 전투력 레벨업~ "뭘 해도 멋있다.잘 생겼다. 송종호"

백지은 기자 gen100@

기사입력 : 2016-06-17 12:27

공유 0
center
'천상의 약속'에서 우직한 애정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송종호(박휘경 역)의 드라마 촬영대기 모습이 전해졌다./사진=김혜리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일일 저녁 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 우직한 애정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송종호(박휘경 역)의 드라마 촬영대기 모습이 전해졌다.

'천상의 약속'에서 이복누나 '박유경'역으로 출연중인 김혜리는 SNS를 통해 송종호의 깜찍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혜리는 "머찐사람은 저러케 있어두 머찌구나.. 저녁먹다 조용해서 봤더니 쪼끄만오락기앞에서 전투중이신 울송종호배우님~~ ㅋㅋㅋ 왜케 머찐거니~~쪼그리구앉아있어두 #당신에게 굴욕이란 없지말입니다 #저녁두 사주시는 울 사랑하는(?)휘경동생 #잘먹었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공짜밥 #대머리되게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종호는 편안한 옷차림과 신발로 미니 오락기 앞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다가 김혜리의 깜짝 사진 촬영에 흠칫 놀란듯 카메라는 응시하고 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잘생겼오잘생겼오" "송배우님 쫌멋있는듯ᆢ 팬은아니지만ᆢ 무튼 쪼은시간보내시길::♥" "송배우님 진짜 잘생기고 멋찌신거 인정인정인정!" "ㅎㅎㅎㅎ반전이다 역시 송종호오빠 ㅋㅋ" "종호오빠 너무 좋아요"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백지은 기자 gen100@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