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런’ 역대급 할인에 오픈런까지
홈플러스 창립 26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첫날인 지난 1일부터 오픈런 현상까지 벌어지며 고객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이번 주말도 반값 할인 등에 찾는 발길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홈플러스는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등 전 채널에서 이달 1~15일까지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진행 중이다. 또 16~29일까지는 ‘멤버특가’를 개최, 역대급 창립 기념 행사를 펼친다.
이번 주말 4~5일에는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삼겹살과 목심을 행사카드 구매 시 50% 할인,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 삼겹살과 목심은 100g당 990원(온라인 제외)에 판매하고 발베니 12년, 루컴즈 Smart TV(109cm, 온라인 제외) 등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퍼시스,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커뮤니티 오피스’ 오픈
팀 단위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는 협업공간은 가구와 인테리어, 공간 레이아웃 등이 각기 다른 4개 공간으로 이뤄져 목적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소셜라운지는 유동적인 배치가 가능한 가구들로 구성돼 자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워크라운지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구들로 구성됐다. 사용자 니즈에 맞춰 조정 가능한 모션데스크가 비치된 개인 업무 공간 포커스존도 마련했다. 공간 투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 현대홈쇼핑‘왕영은의 톡 투게더’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4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날 오전 9시10분부터 10시20분까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와 프레임 ‘칼릭스Ⅱ’에 역대급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또 이번 방송에서 구매 고객에게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침구류인 ‘구스 데일리 듀벳 라이트’와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시 15만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시 5% 추가 청구할인이 적용되고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시 5%, ‘왕영은의 톡 투게더 스페셜샵 친구맺기’ 추가 후 신청시 5%가 더 적립돼 총 10%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탄생 73주년 기념 프로모션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73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Your life ON Posturepedic(유어 라이프 온 포스처피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950년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매트리스를 개발한 이후 진화하는 씰리의 독자적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 혁신성을 알리고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를 의미하는 단어 합성로 의학적 지식과 씰리의 수면 연구 노하우가 결합돼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포스처피딕 적용된 제품은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 △럭셔리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엑스퀴짓Ⅱ △창립 기념 특별제품 씰리No.141 등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침구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3월 중 포스처피딕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업계 최다 32개 지역 확대
CU가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달 전국 32개 시군 지역으로 확대한다. CU는 지난해 말 업계에서 가장 먼저 경기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시행했으며 이달부터 전국 단위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관련 서비스가 새롭게 도입된 지역은 대전, 울산, 제주를 비롯해 진주시 등 경남 6곳, 구미시 등 경북 16곳, 태안군 등 충남 4곳(예정), 괴산군 등 충북 2곳까지 총 31곳이며 전체로 보면 업계 최다인 32개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아동급식 전용 실물 카드 사용으로 심리적 불편을 초래한다는 지적이 많았으나 모바일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이같은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포켓 CU 모바일 결제시 할인과 적립 등 부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삼겹살·목심 최대 40% 할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3월3일 삼겹살데이(삼삼데이)를 맞아 삼겹살, 목살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먼저, 6일까지 한돈 냉장 삼겹살·목심 600g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된 9990원에 제공하고, 한돈 냉동 대패삼겹살 500g은 행사카드가 8700원에 판매한다. 훈제 목심·삼겹 슬라이스 400g 한팩을 각각 6980원, 7980원에 판매하며, 한돈 삼겹살·목심 냉장, 냉동 전품목과 동시 구매 시 무항생제 대란 30구를 2000원 할인한다.
지난 2월 시작된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지속 운영한다. 3월에도 매주차별로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으로 ‘물가안정 대표상품’을 정해 대폭 할인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6일까지 운영되는 행사 상품은 서해노을 쌀(20kg), CJ 햇반 아산맑은쌀밥(210g*8입), 찰랑고구마(1.5kg,) 등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