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한소희, 처음처럼 새얼굴 됐다 外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 발탁


사진=롯데칠성음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한소희의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주의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로 처음처럼과 함께한 술자리에서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오는 6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모델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롯데호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 사전 청약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21일부터 3일간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의 사전 청약에 들어간다. 서울 내에 선보이는 VL브랜드의 첫 번째 레지던스가 될 ‘VL 르웨스트’는 강서구 마곡 지구 마이스 복합단지 내에 지하 6층~지상 15층 4개동, 공급면적 51~149㎡ 총 810실 규모로 조성된다.

마곡역(5호선), 마곡나루역(9호선, 공항철도)으로 이어지는 트리플 역세권에 서울 식물원과 도보 5분 거리의 숲세권을 겸해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췄다. 롯데호텔은 VL의 전반적인 운영을 지원하며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양사간 첫 합작 VL레지던스로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웨스틴 조선 부산, ‘마이 핑크 홀리데이’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부산이 화사한 봄캉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마이 핑크 홀리데이’ 패키지를 3월3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운대 해변 전망 또는 동백공원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마스크를 벗고 본격적인 봄을 즐길 수 있도록 로라 메르시에의 시그니처 제품인 로즈글로우 블러쉬 컬러 인퓨전 블러셔 2종(피치 쉬머, 올 댓 스파클)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을 선택할 경우,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 매력적인 해운대 풍경을 배경으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핑크 홀리데이 브런치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브런치 세트의 메인 메뉴로는 에그 베네딕트, 과일을 곁들인 크로플 총 2가지이며 스프링 가든 칵테일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마이 핑크 홀리데이 브런치 세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사전 예약을 통해 봄 패키지 고객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티몬투어X제주항공 ‘올인데이’, 인기 12대 노선 항공권 특가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몬
티몬이 3일 ‘티몬투어X제주항공 올인데이’를 열고 일본, 괌·사이판, 동남아 등 인기 12대 노선 항공권을 단독 기획 특가에 판매한다. 벚꽃 여행은 물론, 4~5월 황금연휴, 이른 여름휴가까지 초저가에 준비할 수 있다.
티몬은 제주항공과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일본 후쿠오카·시즈오카, 괌·사이판, 동남아 마닐라·클락·코타키나발루·비엔티안·호치민·타이베이·싱가포르 인기 휴양지 중심의 해외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을 펼친다.

◆4주년 맞은 쿠팡 ‘경북세일페스타’, 성공사례 줄이어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쿠팡
쿠팡 ‘경북세일페스타’가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하면서 그동안 쿠팡을 통해 온라인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에서 파급효과를 내는 성공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경북세일페스타는 쿠팡이 경북도청 및 경북경제진흥원과 손잡고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를 지원하는 상생기획전이다.

쿠팡은 ‘경북세일페스타’를 열고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지원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2023 경북세일페스타’에는 경북 소재의 294개 기업이 참여해 3942개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가박스,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2022-23시즌 단독 상영


사진=메가박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인기 ‘클래식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메트 오페라 2022-23시즌’ 공연을 국내 단독 상영한다. 메트 오페라 2022-23시즌은 해당 시즌 작품 8개에 앙코르 작품 1개, 총 9개의 공연을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상영한다.

메트 오페라는 매해 뉴프로덕션과 초연들을 선보이며 올 시즌 역시 7개의 뉴프로덕션을 포함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메가박스는 ‘사랑에 대한 상반된 두 여인의 비극’을 담은 THE MET 특별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분당점, 전주혁신점에서 매주 화요일과 일요일 주 2회, 부천스타필드점에서 매주 일요일 주 1회, 센트럴점, 킨텍스점, 대구이시아점, 양산라피에스타점에서 화요일 주 1회 상영한다.

◆하이트진로음료, LF푸드와 ‘하이트제로X모노키친’ 체험단 이벤트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LF푸드와 손잡고 ‘하이트제로X롱롱돈까스 무알코올 튀맥꿀조합’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튀김과 맥주의 합성어인 ‘튀맥’ 조합을 활용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LF푸드의 ‘모노키친 롱롱돈까스’와의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은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며, 각 사 15명씩 총 3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와 LF푸드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후 ‘하이트제로X롱롱돈까스 무알코올 튀맥 꿀조합’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일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국순당, 막걸리 콜라보 제품 ‘국순당 칠성막사’ 미국 수출


사진=국순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국순당
국순당은 막걸리 콜라보 제품인 ‘국순당 칠성막사’가 수출에 나서 미국 현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국순당의 막걸리 콜라보 제품의 수출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국순당은 지난해 ‘국순당 쌀 죠리퐁당’과 ‘국순당 쌀 바밤바밤’을 미국에 수출했다. 이들 제품은 전량 완판했다.

‘국순당 칠성막사’는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첫 해외진출이다. 국순당의 발효기술과 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맛의 핵심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막걸리에 사이다를 타서 바로 마실 때 느끼는 ‘사이다 막걸리’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최양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luswater@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