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위메프, 봄맞이 할인 판매 外

최양수 기자

기사입력 : 2023-03-02 16:30

◆브리드호텔 양양, ‘크러시 온 유’ 패키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크러시 온 유(Crush on You)’ 패키지를 24일까지 선보인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보디 크림이 선물로 준비됐다. 로맨스 패키지는 바다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 배우 ‘박서준’

사진=파라다이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그룹이 배우 박서준을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박서준을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파라다이스 브랜드 전반의 모델로 기용한다.

오는 20일에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첫 광고 캠페인 영상을 TV, SNS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또 향후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 파라다이스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폴링 인 러브’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객실 패키지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인 러브’ 패키지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 편안한 객실에서 디저트와 와인을 함께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를 제공한다.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는 호텔 이용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객실 어메니티 구성품으로 마련됐다.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풍성한 주말 호캉스를 위한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Lazy Weekend Package)’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브런치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브런치 시작 시간까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는 △감각적인 안다즈 색감을 담은 안락한 객실 1박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뷔페 2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2시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는 3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판’, ‘모던 코리안 퀴진’ 봄 메뉴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철판 레스토랑 ‘테판’에 다채로운 한식 경력을 자랑하는 배승현 셰프가 합류해 ‘모던 코리안 퀴진’의 새로운 봄 메뉴를 선보인다. 배승현 셰프는 웨스틴 조선 호텔을 시작으로 SPC 계열의 프리미엄 카페 퀸즈파크, 하얏트 계열 호텔, 반얀트리 스파 앤 서울 등 럭셔리 호텔의 레스토랑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안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판’ 에 합류했다.

새롭게 선보일 ‘테판’의 봄 메뉴는 배승현 셰프가 최근 제주도를 여행한 후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뉴들로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과 봄 제철 나물들을 곁들여 연둣빛 새싹들이 봄소식을 알리는 듯 설레는 기분을 들게 한다. 올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배승현 셰프의 모던 코리안 퀴진은 푸릇한 봄 내음을 가득 담은 메뉴들로 3월 둘째 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개편으로 고객 혜택 강화


사진=신세계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3월1일부터 멤버십 제도 개편에 나선다. 이번 개편은 멤버십 선정 금액과 유지기간을 조정하고,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을 확대했다. 최대 3년 실적 합산을 기준에 각각 달랐던 유지 기간은 멤버십 등급 선정 및 유지 기간을 2023년부터 1년으로 통일한다.

또 올해부터는 온·오프라인 및 품목에서 구매한 것과 관계 없이 1년간 4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VIP 등급을 받는다. 쿠폰이나 면세포인트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구매 사은으로 제공되는 면세포인트의 유효기간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늘어났다.

◆야놀자, ‘봄 여행 떠나봄’ 프로모션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봄 여행 떠나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9월12일까지 펜션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3월 한 달간 당일 예약에도 적용 가능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차와 국내 숙소를 한 번에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고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킹특가 야놀자’ 캠페인도 이어간다. 매주 월요일 10시 킹특가 대표 숙소를 추천하고 투숙일 기준 오는 8월26일까지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돌려주는 최저가 보상제도 지속 시행해 여행 비용에 대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다.

◆위메프, ‘월간뷰티 3월호’ 진행…봄맞이 할인 판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월간뷰티 3월호’를 진행한다. ‘월간뷰티’는 위메프가 매월 전개하는 대규모 뷰티 기획전이다. 3월 행사에서는 개강 시즌을 맞아 대학생 파우치 뷰티 아이템과 봄철 스킨케어 추천템을 큐레이션해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은 △라네즈 크림스킨 기획세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언더아이 볼륨 메이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밤 △에스쁘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 △싸이닉 선크림 1+1 등이다. 행사 기간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쿠폰은 행사 상품에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양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luswater@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