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발베니·맥켈란 득템 기회…이마트, 인기 위스키 7종 특별전 外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1-05 10:52

◆이마트, 발베니 12년 할인…위스키 7종 특별전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1월6~7일까지 발베니, 맥켈란을 비롯 2022년 인기 위스키 7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위스키를 최대 9% 할인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5일 오후 5시부터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품목으로 6일에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 스코틀랜드)를 9만9800원에, 발베니 14년 캐리비안캐스크(700㎖, 스코틀랜드)를 17만8000원에, 몽키숄더(700㎖, 스코틀랜드)를 5만1800원에 판매한다.

7일에는 히비키 하모니(700㎖, 일본)를 13만8000원에, 야마자키 12년(700㎖, 일본)을 29만8000원에,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700㎖, 스코틀랜드)를 9만9800원에, 산토리 가쿠빈(700㎖, 일본)을 3만98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가 추석 전부터 협력업체와 사전 기획해 1만병의 위스키를 확보, 역대 최대 규모 물량의 행사로 준비했다.

◆갤러리아百,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 설 선물세트로 출시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 케틀, 벨, 롤러 등의 운동 용품을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해당 브랜드를 현재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팝업으로 운영,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에센셜 박스’로 이동식 가죽 수납함에 케틀벨 2종, 덤벨 2세트 그리고 롤러와 블록으로 구성됐다. 토고 가죽, 명품 패브릭 크바드라트 등의 고급 소재와 원목으로 제작했으며 가죽 색상은 카멜, 핑크, 화이트 등이다.

◆‘롯데마트&MAXX 카드’로 생활비 다이어트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5일 롯데카드와 함께 ‘롯데마트&MAXX 카드’를 출시한다. ‘롯데마트&MAXX 카드’는 고물가 시대에 장바구니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마트 및 창고형 할인점 MAXX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50만원 미만이면 결제시 1000만원 미만의 잔돈을 일 1회, 월 5회(월 4995원 한도) 할인 받을 수 있고 50만원~100만원인 경우 5%(일 5000원, 월 1만5000원 한도), 100만원 이상이면 10%(일 1만원, 월 3만원 한도)를 할인 받는다.

이외에도 병원, 주유, 교통 등 생활 업종 월 최대 5% 할인이 가능하며 전국 롯데마트 등에서는 매월 다양한 ‘롯데마트&MAXX’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전용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내달 1일까지는 전국 롯데마트, MAXX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든 딸기 품목 50%, 새우 50%, 삼겹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빅쇼’, 새해 포문 ‘듀얼소닉’이 연다


사진=CJ온스타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과 2023년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의 포문을 연다. 빅쇼는 매월 인기 있는 빅 브랜드를 선정, 초특가·최대 혜택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듀얼소닉은 전문 피부 관리 기관에서 사용되는 대형 리프팅 기기를 소형화한 것이 핵심 기술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빅쇼 ‘듀얼소닉’은 오는 6일 저녁 8시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 사전 판매를 한다. 당일 밤 10시45분에는 TV홈쇼핑을 통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은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을 업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에 특화 돼있는 프로페셔널 모델과 달리 하이푸·고주파·LED·미세전류 등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내장된 올인원 제품이다.

◆롯데홈쇼핑,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 판매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판매하는 등 이색 모바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몽드샬롯 식사권은 오는 9일 오후 7시 엘라이브에서 단독 판매한다.

몽드샬롯은 영화 스토리텔링 중식당 ‘몽중식’과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가 협업해 지난달 오픈한 국내 최초의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으로 뮤지컬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 요리를 스토리텔러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당일 방송에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를 주제로 한 식사권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위니토드’ 관람권(5명)도 증정한다

◆‘CES’서 선보인 ‘VR스토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서 만난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5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VR 스토어 체험전’을 진행한다.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3’에서 공개된 ‘롯데하이마트 VR 스토어’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리고자 기획했다.

VR 스토어에 선보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32개 제품을 한정수량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70만원대 470L 용량 4도어 냉장고를 50만원대에, 90만원대 65인치 UHD TV를 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VR 스토어’는 롯데정보통신 자회사 칼리버스가 개발한 메타버스 공간인 ‘허브 월드(Hub World)’에 구현된 가상 매장이다. 하얀 벽체와 자연친화적인 우드 인테리어, 높은 층고가 특징이다. 내부는 대형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IT, 레저 총 5개 구역으로 조성했다. 개별 제품을 클릭하면 상세 설명을 담은 화면도 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내국인 대상 새해 첫 마케팅 시작


사진=롯데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인 ‘점핑 뉴 이어(Jumping New Year)’를 3월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합산 구매액이 가장 높은 내국인 고객 두 명에게 3박 4일 괌 여행 패키지 2인권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롯데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내에 마련된 행사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증정 데스크에 방문해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시내면세점은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LDF PAY를 최대 400만원까지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설 맞이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


사진=공영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5~25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우리 농축산물을 대상으로는 20% 할인 쿠폰인 ‘농식품부 할인지원 농할쿠폰’을 발급한다.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제수용품인 민어를 비롯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굴비, 과일세트 등 다양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할쿠폰’과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매주 1장씩 제공되는 20% 쿠폰은 판매가의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즉시 할인, 적립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농할 20%’, ‘수산 20%’ 라벨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2023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5~25일까지 3주간 '2023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의 '2023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 이용 방법은 모바일 앱 또는 PC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기획전 상품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ID 당 20%,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3주에 걸쳐 차수별로 다운받아 총 3회, 최대 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1차는 5일부터 11일, 2차는 12일부터 18일, 3차는 19일부터 25일이며, 기간 중에만 쿠폰을 다운받고 사용이 가능하다.

NS홈쇼핑은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 기간 동안 소고기, 돼지고기, 계란, 사과, 배추, 무, 양파, 밤 등 명절 상차림에 많이 쓰이는 농축산물 약 200여종을 행사 대상 상품으로 준비했다. 대표적 상품은 ‘제주흑돼지 뒷달리살 500gx4팩, 아삭한경북 실속 가정용사과 3kg 등이다.

◆세븐일레븐, 계묘년 맞아 토끼 콘셉트 상품 선봬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로 꾸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베스트 히트 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한정판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패키지를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미고 용량을 업그레이드했다.

도시락, 삼각김밥 등 푸드류 8종의 상품 패키지에도 계묘년 맞이 토끼 디자인을 입혔다. 도시락 2종은 토끼와 복주머니 일러스트, 새해 인사 문구 등으로 꾸몄고, 삼각김밥 6종에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가 귀여운 토끼 탈을 쓰고 당근을 들고 있는 이미지를 넣었다.

더불어 토끼 콘셉트의 ‘토끼는당근당근미니샐러드’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세븐앱을 통해 토끼 순금 팬턴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5000원 이상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 농축산물 할인대전…명절 물가 부담 던다


사진=오아시스마켓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은 농림축산식품부와 aT에서 주최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에 참여하고 ‘2023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을 개최한다.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행사 이름처럼 설 명절 가족과 즐기기 좋은 상품과 제수용품을 7~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항생제 한우 불고기, GAP 설향딸기, 유기농 공주정안 알밤, GAP 저탄소 의성 부사사과 등이 대표 상품으로,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6일 농축산물 할인대전 라이브방송에서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24시간 동안 타임특가를 병행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