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독 클리어틴, 위기 가정 청소년에 생리대 지원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 원 기부…특별 박스 제작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23 14:22

한독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한독이미지 확대보기
한독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한독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을 판매하는 한독은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독이 전달한 후원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여성 청소년 100명을 위한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 제작에 사용된다.
이 박스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와 생리대 파우치, 온열팩, 손거울 등 10대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10만 원 상당의 용품들로 구성된다.

김미연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상무는 "클리어틴이 10대 여학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위기 가정의 소녀들을 돕기 위해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를 제작했다"면서 "우리 주위에는 아직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녀들이 많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독은 앞서 지난 5월에도 스노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국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을 응원하는 클리어스킨 챌린지를 진행한 바 있다.

얼굴을 반짝이게 보이는 필터로 셀카를 찍어 SNS에 올리는 행사로 국내 위기 가정 소녀들의 반짝이는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클리어틴은 국내 일반의약품 판매 1위 여드름 치료제다. 과거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했던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의약품 재분류 작업으로 2013년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자 대체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클리어틴 외용액 2%'와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을 복합한 '클리어틴 이부더블스팟톡 크림' 2종이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