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랜드몰, '반값주의보' 프로모션…최대 86% 할인

두 시간마다 인기 상품 초특가 판매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6-24 00:00

이랜드몰이 24일 하루 동안 '반값주의보' 행사를 연다.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몰이 24일 하루 동안 '반값주의보' 행사를 연다. 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이랜드몰'이 24일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반값주의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 상품'과 '반값 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오전 9시 BHC 뿌링클+콜라 1.25ℓ △오전 11시 LG TROMM 스타일러(S3BF) △오후 1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R) △오후 3시 탐앤탐스 허니버터브레드 △오후 5시 KFC 징거버거세트 등이다.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반값 쿠폰 행사는 시간대별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일정은 △오전 9시 모던하우스 △오전 11시 키디키디 △오후 1시 로엠 △오후 3시 위닉스·파세코·LG 외 가전 브랜드 △오후 5시 나이키·아디다스 외 스포츠 브랜드 등이다.
그 외에도 인기 상품을 최대 86% 할인하는 극한 특가 상품도 준비됐다. 약 500여 종의 상품이 준비됐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의류와 가전, 리조트까지 특가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