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렉션 출시"

카카오프렌즈의 친근한 디자인·파스텔 컬러톤을 ‘휠라 골프’에 접목
카카오프렌즈 골프·휠라 공식 온라인몰·롯데 아이몰’에서 구매 가능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4-23 16:40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3일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휠라 골프'의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카카오 프렌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카카오VX의 골프 용품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X 휠라 골프’ 컬래버레이션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파스텔톤 의류로 구성됐다.
카카오 골프 브랜드의 친근한 디자인을 ‘휠라 골프’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을 더욱 높인 냉감 소재 원단 사용으로 기능성을 높였으며,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 패턴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의류부터 신발, 모자까지 다양한 품목의 업데이트가 예정됐다.

대표 제품인 ‘카라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테일을 가미해 브랜드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큐롯 스커트’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사이드 주름으로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이날부터 ‘카카오프렌즈 골프’,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라이언’, ‘어피치’ 비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휠라 골프와의 협업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쾌적한 여름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가미한 위트 있는 아이템으로 필드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휠라 골프 관계자는 “기능적 측면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이색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기능성은 물론 톡톡 튀는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골프웨어로 쾌적하고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