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CJ오쇼핑, MBC 예능 ‘끼리끼리’와 농산물 판매방송 선봬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4-23 15:39

CJ오쇼핑이 오는 25일, 29일 MBC 예능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출연하는 농산물 판매방송을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이 오는 25일, 29일 MBC 예능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출연하는 농산물 판매방송을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의 출연진과 함께 농산물 판매방송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2015년 가수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콘텐츠와 커머스의 협업에 앞장 서 왔다. 2017년 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슈퍼마켓’을, 2018년 3월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언들과 함께한 ‘코빅마켓’을 방송했으며 지난해에는 그룹 셀럽파이브의 롱패딩 판매방송 ‘셀럽마켓’을 내보냈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판로가 축소되고 매출이 감소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농산물 판매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에서 판매될 농산물은 끼리끼리 멤버들이 직접 수확하고 상품으로 만든 것들이다. 멤버 10명은 '농활프로젝트'라는 명목으로 이달 초 4개 팀으로 나뉘어 전국에 있는 농가를 방문해 일손을 보탰다.

방송은 CJ오쇼핑 TV 채널에서 오는 25일과 29일 공개되며 상품들은 시중가보다 20~4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용진‧광희‧정혁‧인교진‧하승진은 해남 전복과 부여 방울토마토를, 박명수‧장성규‧은지원‧성규‧이수혁은 춘천 아스파라거스와 파주 화훼 상품을 소개한다.

회사 관계자는 “농가 지원으로 상생을 실천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목적으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홈쇼핑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