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링크스토어(LINC STORE)’,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4행시 짓기 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13 18:05

경북 지역의 친환경 농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플랫폼 ‘링크스토어(LINC STORE)’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링크스토어이미지 확대보기
경북 지역의 친환경 농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플랫폼 ‘링크스토어(LINC STORE)’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링크스토어


경북 지역의 친환경 농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플랫폼 ‘링크스토어(LINC STORE)’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링크스토어는 경북 지역 특색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고객의 안전한 소비를 보장하기 위해 국립 안동대학교 이름의 브랜드인증 시스템을 도입시킨 쇼핑몰 브랜드이다.

링크스토어는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며 앞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계정에는 경북 지역의 친환경 농식품과 신규 제품 소식, 생산자들의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된다.

현재 링크스토어 인스타그램 내 업로드 된 콘텐츠는 ‘박덕근 들기름’으로, 동양화 느낌의 연출과 고전적인 콘셉트의 멘션을 담아냈다. 박덕근 들기름은 참깨 주산지 지역에서 직접 농사 지은 우리 참깨를 저온 압착방식으로 가공한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도 경북 지역 내 다양한 상품 콘텐츠가 활발하게 공유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지역에서 농특산물 홍보 강화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링크스토어도 자체 SNS에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오픈 이슈에는 ‘조선시대 과거시험’ 콘셉트의 이벤트가 2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링크스토어 브랜드 내 제품인 안동소주를 활용한 4행시를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이 제공된다. 추첨 상품은 우수식품 명인이 만든 명과, 하회 탈빵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발표일은 2월 21일이다.

링크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통해 소비자가 경북 지역 친환경 농식품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밀레니얼 세대에 특화된 전략으로 SNS강화를 내세운 만큼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