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그라비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를 29일 수원 KT위즈파크 5G 스트리밍 게임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는 오는 4월 5G의 상용화를 앞두고 스트리밍 게임 체험존을 통해 VR, HTML5 등 차세대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그라비티와 KT는 29일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라그나로크: 클릭H5’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5000원 상당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라그나로크: 클릭H5’의 무한 쾌감을 강조한 1분 가량의 게임 홍보영상을 공개해 출시 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의 정일태 PM은 “KT의 2019 시즌 홈 개막전에서 많은 유저들을 만나게 돼 매우 기쁘다”며 “5G의 쾌적한 환경에서 ‘라그나로크: 클릭H5’를 마음껏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클릭H5’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클릭H5’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HTML5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