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 관련 컨텐츠를 다양하게 담은 스마트폰 ‘LG Q7 BTS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가입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숍에서 가능하다.
‘LG Q7 BTS 에디션’은 LG Q7에 방탄소년단 관련 특화 기능들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LG전자는 제품 후면과 번들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적용했다. 또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 ▲처음으로 공개되는 25개의 멤버 사진이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월페이퍼 ▲남은 배터리 용량을 알려주는 ‘배터리 충전 위젯’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굿나잇 콜 ▲육성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 ▲BTS 갤러리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해 만든 컨텐츠들도 다채롭다.
신제품은 20일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47만3000원이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후에 독일, 스페인, 브라질, 호주 등 10여 개 국가에 출시 예정이다.
LG Q7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들을 갖춘 중가대 실속형 스마트폰이다. 18:9 화면비의 5.5인치 ‘풀비전’ 디자인은 상하좌우 대칭을 이루는 얇은 베젤로 제품을 꽉 채운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때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의 정보까지 알려주는 ‘Q렌즈’ ▲셀카를 찍으면 인물에만 또렷이 초점을 맞춰주는 ‘아웃포커스’ ▲초점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잡아주는 ‘위상 검출 자동 초점(PDAF)’ ▲이어폰 종류와 관계 없이 입체음향 효과를 내주는 ‘DTS:X’ 사운드 등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으로 영상과 음악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방탄소년단의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 및 목소리 등이 담긴 특화 기능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