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 실시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는 퇴직연금 자동투자 솔루션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와 ‘퇴직연금 적립식ETF 서비스’에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가입과 퇴직연금 적립식ETF 매수,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AI 자동투자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내 퇴직연금 IRP계좌에서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에 100만원 이상 가입 후 일정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3만원(300명)을 지급한다.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는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춰 알아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조정하는 AI 자동투자 서비스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으로 장기투자 상품인 퇴직연금을 관리하는데 적합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NH투자증권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알고리즘은 금융위원회가 운영하는 코스콤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에서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5년 7월 8일까지 1년 7개월여간 누적 수익률 최고 55.4%(전체 1위), 평균 33.7%로 높은 운용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두 번째는 '퇴직연금 적립식ETF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9월 말까지 퇴직연금 DC, IRP계좌에서 ETF 주식모으기 신규 약정 및 체결 완료 후 일정기간 약정을 유지한 고객에게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전원 지급한다 NH투자증권의 인기서비스인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퇴직연금 계좌까지 확대 적용한 것으로 원하는 매월 지정한 날짜에 원하는 ETF를 자동 매수주문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퇴직연금 자동투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이재경 NH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부사장은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와 퇴직연금 적립식ETF 자동투자 서비스는 퇴직연금 가입자의 복잡한 투자고민을 덜어주고 장기 수익률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퇴직연금 투자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이라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