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기모노 입고 맛집 탐방, 블루 아카이브에 '새해 이즈미' 등장

'새해의 아페리티프' 이벤트 상시 진행 가능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캐릭터 '이즈미(새해)'가 게임 내 카페에서 가구 '오세치 요리 세트 테이블'과 상호작용하는 모습.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캐릭터 '이즈미(새해)'가 게임 내 카페에서 가구 '오세치 요리 세트 테이블'과 상호작용하는 모습. 사진=넥슨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캐릭터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시시도우 이즈미(새해)'가 19일 업데이트됐다.

블루 아카이브에는 이날 스토리 이벤트 '새해의 아페리티프: 신년 한판 승부'가 상시 플레이 가능 이벤트로 변경됐다. 게헨나 학원의 '미식연구회'가 맛집 '참새정'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미식연구회의 멤버 4인 중 '쿠로다테 하루나', '와니부치 아카리', '아카시 준코'의 새해 버전이 앞서 출시된 가운데 마지막 멤버 '이즈미'의 새해 버전이 새롭게 등장했다.

인게임 캐릭터로서 이즈미(새해)는 필드에 직접 나서지 않는 스페셜 캐릭터다. 주변 아군이 입은 피해를 치료하고 공격력을 올려주는 설치물을 소환하는 힐러 겸 서포터로 디자인됐다.

이즈미(새해) 외에도 하루나(새해), 아카리(새해)와 스토리의 또 다른 주인공 '아이키요 후우카(새해)', 이 외에도 '스미 세리나(크리스마스)'와 '아사가오 하나에(크리스마스)'를 높은 확률로 획득하는 픽업 모집(확률 뽑기)이 오는 26일까지 1주 동안 진행된다. 준코(새해)는 새해의 아페리티프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