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임영웅,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출격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이미지 확대보기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음악과 우정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물고기뮤직은 “KBS2 ‘불후의 명곡’이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을 편성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5일 밝혔다.

임영웅 특집으로 그려질 ‘불후의 명곡’은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이름 아래 가수 임영웅의 음악적 매력은 물론, 임영웅이 걸어온 길 위에서 함께 웃고 위로가 되어준 친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화려한 라인업부터 대중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오는 18일 녹화를 앞둔 이번 특집에는 이적, 린, 로이킴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서로를 향한 응원과 공감 그리고 각자의 음악 세계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과 함께 꾸미는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비롯해 임영웅은 이번 특집을 통해 친구들과 첫 만남부터 무대 밖 진솔한 모습, 음악을 대하는 태도 등 솔직한 모습을 전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따뜻하고 편안한 매력도 발산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 임영웅의 정규 2집 신곡 무대까지 전격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초미의 관심까지 모은다.

진솔한 토크부터 특별한 컬래버 공연까지, 역대급 볼거리와 감동을 예고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오는 30일과 9월 6일 2주에 걸쳐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