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카드, 애플페이 결제 시 6월 한 달간 할인·캐시백 제공

손규미 기자

기사입력 : 2023-06-07 17:46

사진=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애플페이(Apple Pay)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오는 6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백화점, 쇼핑, 마트, 슈퍼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애플페이로 결제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아이파크몰 등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 리조트, 레저, 여행 업종에서도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의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커피, 제과, 디저트, 외식 혜택도 다양하다. 이디야커피, 커피빈, 엔제리너스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지며, 더플레이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베스킨라빈스, 던킨,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업종에서는 다양한 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 이마트24에서는 삼각김밥 베스트10 상품을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모든 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