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김해시장표창’ 수상…지역사회 봉사 공로

지난 5일 장유도서관에서 열린 ‘2025 서부 권역 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에서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최순여 회장이 봉사단을 대표하여 김해시장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KBI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장유도서관에서 열린 ‘2025 서부 권역 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에서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최순여 회장이 봉사단을 대표하여 김해시장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KBI그룹 제공
KBI그룹 의료부문 갑을의료재단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5일 장유도서관에서 열린 ‘2025년 서부 권역 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에서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총동문회 최순여 회장)이 김해시장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회원들은 작년 12월부터 김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에서 월 4회 꾸준히 급식 나눔 봉사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은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주민들의 유대형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 기본적인 의료상식 전달 등을 목적으로 개설돼 지난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최근 17기까지 87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매년 총동문회 회원들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최근 주요 활동으로 지난 2일 갑을장유병원과 함께 장유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장유 1동, 2동 3동 사랑의 이웃돕기’로 정성스럽게 마련한 물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