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우리은행, 뱅크샐러드와 대출조회 이벤트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5 11:49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와 함께 ‘우리비상금대출 한도·금리 조회서비스’를 출시한 것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와 함께 ‘우리비상금대출 한도·금리 조회서비스’를 출시한 것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와 함께 ‘우리비상금대출 한도·금리 조회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 어플리케이션(앱)에서 우리비상금대출의 개인별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우리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서비스를 지난달 18일 출시했다.
우리은행과 뱅크샐러드를 운영하는 레이니스트는 지난 6월 이후 각 사의 앱을 연동시키는 작업을 거쳐 고객이 뱅크샐러드 앱에서 대출한도·금리를 조회한 뒤 위비뱅크 앱에서 대출을 실행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에서 조회하고 위비뱅크로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5명을 뽑아 외식상품권을 준다.

우리비상금대출은 비금융정보인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신용평가에 적용한 대출상품이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으로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 실행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