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6일 화요일 가수 아이유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사주 재회상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아이유 (이지은)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3년 3월 25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8일 신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외의 능력이 자신에게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침체된 상태를 벗어나 활기를 되찾는다. 행운의 실마리가 풀리는 하루. 금전운, 명예운, 사업운이 좋으니 적극성을 띠고 나가라.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성 있게 밀고 나가면 오후에는 좋은 일이 있겠다. 욕심은 절대 금물. 분수를 지켜 과도한 욕심은 자제하도록 할 것. 변화나 변동은 큰 이익이 없다.


명분이 강할수록 실질적인 측면은 뒤떨어진다. 여행운이나 변동운은 행운이 따른다. 순간적인 좌절이 있더라도 오후에는 잘 풀릴 듯하니 끈기와 인내로 버텨 나갈 것.

과욕은 죄를 잉태한다. 금전운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분수를 알도록 하라. 재물운을 매사에 앞세우지 말라. 분주한 만큼 실속도 없으니 따라서 자신의 건강에 유념할 것.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때로는 주위의 갈등이 고조되며 이론과 실제의 격차가 예상된다. 오전은 되는 일이 없으며 몸만 피곤하고 구설수만 따른다. 특히 감기에 조심하라.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리고 고통스러웠던 금전 문제도 해결된다. 오후에는 행운의 시간이 충만된다. 분주한 만큼 이익이 조성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될 때.


자신의 능력에 따라서 크게 형통이 된다. 특히 문서운면에 기쁨이 따른다. 과감한 행동과 언행이 요구되니 망설이지 말고 일을 추진함이 좋다. 명예운도 따른다.


목적이 달성되더라도 자만하지 말라. 여행운도 따르고 바쁜 하루가 된다.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갈 것. 가급적 매사를 오전에 종결짓도록 하라.


금전 유통은 원활하며 때로는 자신의 이익을 겸비할 때이다. 주위를 폭넓게 활용하라. 세상만사가 자기 뜻대로 되지는 않는 법. 고집은 금물이니 남의 의견도 존중을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점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