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존재, 모두 알게 된 이후? 진짜 중요한 것은…39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11-20 11:44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존재, 모두 알게 된 이후? 진짜 중요한 것은…39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11월 20일(월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9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9회에서는 얽히고 설킨 운명의 고리에 엮인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39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존재, 모두 알게 된 이후? 진짜 중요한 것은…39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11월 20일(월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9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9회에서는 얽히고 설킨 운명의 고리에 엮인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39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0일(월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9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9회에서는 얽히고 설킨 운명의 고리에 엮인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남편 한지섭을 찾아 헤매던 기서라는 실종된 한지섭과 똑같이 생긴 강재욱의 존재를 알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실체를 드러낼 수 없는 한지섭은 완벽한 가짜 강재욱이 되기 위해 애써 기서라를 모른척한다.

그 가운데 운명의 장난처럼 가짜 강재욱과 진해림 그리고 기서라 세 남녀가 우연히 마지치게 된다. 이때 진해림은 본능적으로 자신의 옆에 있는 남자가 바로 강재욱이 아닌 기서라의 남편 한지섭임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 어쩌면 진해림에게는 진짜 강재욱이든 아니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 듯 하다.

그 이후 진해림은 위선애(이휘향 분)과 가짜 강재욱이 된 한지섭의 뒤를 캐내며 이들의 약점을 손에 쥐려 한다.
그리고 아슬아슬 위태로운 한지섭과 야욕에 눈이 먼 위선애의 팽팽한 신경전은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11월 20일(월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전 10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37회 재방송, 오전 11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38회가 재방송되며 이후 오후 5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35회 재방송, 오후 6시 ‘내 남자의 비밀’ 36회 재방송, 오후 6시 30분 ‘내 남자의 비밀’ 37회 재방송, 오후 7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38회가 재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