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파크 하얏트 부산, 2021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 선봬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2-04 15:36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푸른 바다의 청량한 분위기가 가득한 여름 시즌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속 있는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하며 웨딩 전체 비용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운대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프렌치 가든(French Garden)'과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등 4개 콘셉트의 예식이 준비된다.

여기에 전문성을 갖춘 호텔 웨딩 전담팀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맞춤형 웨딩을 기획하며 최상급 육류와 해산물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웨딩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호텔은 또 프로모션 기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에게 예식 당일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투숙 혜택, 상견례 장소와 상견례 식사 무료 제공 등을 선사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