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곳에 가고 싶다] '탈3밀(密) 호캉스'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자리… 5성급 럭셔리 호텔과 실내외 공간, 3000여 점의 아트워크 등 색다른 즐길 거리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8-07 15:04

수도권 1시간대에 위치한 대한민국 관문도시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자리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경관은 물론 다채로운 '아트테인먼트' 콘텐츠를 누릴 수 있는 복합 리조트다. 독보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부지 내 5성급 럭셔리 호텔과 실내외 공간, 3000여 점의 아트워크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갖춰 밀폐·밀접·밀집 등 '3밀(密)'을 피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밀폐·밀접·밀집 등 '3밀(密)'을 피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는 밀폐·밀접·밀집 등 '3밀(密)'을 피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먼저 리조트 내 메인 호텔인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이 호텔은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한 총 711개 객실과 호텔을 나가지 않더라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갖췄다.

서해안의 이국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휴식은 물론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은 호텔의 시그니처 스팟이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풀과 이벤트탕, 탄산탕, 마이크로 버블탕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인피니티풀 등 차별화 된 규모와 시설로 잘 알려졌다.

여기에 호텔에는 성인·키즈 볼링과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사파리파크와 최신 게임과 VR 가상 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존, 최근 인천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등이 올 여름휴가 최고의 경험을 선물한다.

맛의 향연이 펼쳐지는 국내 최고 뷔페 중 하나인 온더플레이트와 중식 임페리얼 트레져, 일식 라쿠와 이탈리안 라스칼라 등 세계 여러 국가의 미식을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재즈 라운지 바 루빅과 로비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품격 높은 여유를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광장에서는 특별한 여유를 만끽하며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광장에서는 특별한 여유를 만끽하며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곳곳에는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하고 투숙하지 않더라도 넓은 부지에서 여유롭게 당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실제로 파라다이스시티는 공간 전체가 거대한 예술품 같은 장소로 곳곳에 3000여 점에 달하는 예술작품들이 살아 숨쉬고 있다.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 눈길을 사로잡는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의 외벽 장식과 최근 JTBC '비긴어게인'에 소개된 세계에서 가장 큰 멘디니의 '파라다이스 프루스트 의자'를 비롯해 데미안 허스트(Damien Hirst),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 제프 쿤스(Jeff Koon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인 실내 광장 플라자는 넓은 야외광장을 실내에 그대로 조성한 듯한 규모와 개방감을 자랑한다. 사계절 내내 쇼핑, 외식,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고 광장 전체를 감싸고 있는 거대한 조각보 형상의 지붕 아래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셀렉트숍과 아트워크가 자리하고 있다. 이달 16일까지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도 진행된다.

영종도의 탁 트인 하늘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아름다운 조경, 다채로운 아트워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야외공간도 곳곳에 조성돼 있다. 거대한 체스판 조형물이 설치돼 이색 포토 스팟인 체스가든과 거장들의 조각품 사이에서 감성 가득한 휴식이 가능한 아트가든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필수 방문코스로 꼽힌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시설을 즐기기에는 1박으로 부족하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최근 2박, 3박 연박 상품인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내놨다. 2박 혹은 3박 중 선택 가능하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성인 2인 혜택 등을 포함하고 있다.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언택트 키즈 플레이 패키지'도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객실에서 언택트(비대면)로 즐길 수 있도록 한 패키지로 키즈 액티비티 전문가 'LEO'가 진행하는 공예 클래스를 객실에서 영상으로 시청하며 공예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키트가 주어진다.

가을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3주 전 예약 시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 혜택을 담은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아 가을 휴가로 제격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