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포토뉴스] “1인 가구에 딱~”…롯데마트, 미니 '애플수박'·'블랙보스수박' 선봬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1 14:52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애플수박'과 '블랙보스수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애플수박'과 '블랙보스수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1인 가구가 편하게 먹을 후 수 있는 일반 수박보다 작은 미니 '애플수박'과 '블랙보스수박'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애플수박'의 가격은 7980원, '블랙보스수박'은 9980원이다. 단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수박 소비 패턴도 변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기의 ‘미니수박’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판매를 시작한 상품은 두 종류 수박은 일반 수박의 무게가 6~9㎏ 정도라면 ‘애플수박’은 약 1㎏, ‘블랙보스수박’은 3kg 내외로 크기가 작다.

그러나 맛과 품질은 뛰어나 인기가 많다. ‘애플수박’은 껍질이 얇고 과육이 탄탄해 식감이 우수하며, ‘블랙보스 수박’은 검은색 과피에 속이 노란 수박으로 향과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측은 작은 수박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앞으로 ‘미니흑수박’, ‘베개수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