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표그룹, 직원과 소통 강화 위해 '월간 삼표 부스터'

삼표 임직원 위한 맞춤형 뉴스레터 발행
삼표그룹이 발행한 인적자원개발(HRD) 뉴스레터 ‘월간 삼표 부스터’ 표지. 사진=삼표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삼표그룹이 발행한 인적자원개발(HRD) 뉴스레터 ‘월간 삼표 부스터’ 표지. 사진=삼표그룹

삼표그룹은 인적자원개발(HRD) 뉴스레터 '월간 삼표 부스터'를 발행하고 직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고 28일 밝혔다.

'월간 삼표 부스터'는 사내 소통 채널 소식지로 지식과 성장의 에너지를 불어 넣어 정기적 학습을 촉진하고 성장 문화를 만드는 삼표 임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뉴스레터다.

매월(첫째 주 수요일) 1회 발행하는 '월간 삼표 부스터'는 △HR 소식 △핵심 가치 △추천 도서 △인사이트 △이벤트 등 경영 현황과 정보 전달의 다양한 소식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소통 창구로 신설한 '제안하기' 코너를 통해 뉴스레터를 읽고 임직원이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나 여러 정보 등을 요청하는 채널을 만들었다.

지난달 첫 공개된 '월간 삼표 부스터' 2월의 삼표 핵심 가치(행동 기준)로 '시너지(Synergy)'가 뽑혔다. 이와 함께 'CEO의 서재'로 추천 도서 리스트 소개와 회사 직원 가운데 '시너지'를 잘 실천한 사람의 간략한 스토리와 추천 이벤트도 진행됐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사내 소식지를 활성화해 기업문화 확산의 새로운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다양한 참여 소통 프로그램 개발과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그룹의 가치와 전문성을 높여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