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X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 사흘 간 진행

이사벨 글로벌이 주최한 '2025 빗썸X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이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막을 열었다.
이번 포커 챔피언십은 NHN이 서비스하는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에서 열린 예선을 통과한 게이머들이 실제 현장에서 텍사스 홀덤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맞붙는 형태로 운영됐다.
현장에선 더블에이 포커 외에도 NHN의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맞고' 등 웹보드게임을 플레이하고 빗썸에 가입, 이용한 고객들에게 닌텐도 스위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됐다.

NHN에서 '한게임 포커' 관련 방송을 맡고 있는 전직 프로게이머 고인규, 포커 방송에 자주 모습을 드러냈던 개그맨 김원효 등 셀러브리티들도 현장을 찾았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에선 이번 챔피언십에 앞서 6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40일 간 '새틀라이트 토너먼트' 이벤트가 열렷다. 총 80회에 걸쳐 각 25장의 참가권을 배분, 2000명에 이르는 홀덤 플레이어들에게 참가권이 배분됐다.
NHN 측은 "당사에서 직접 주최한 행사는 아니나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이용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사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실제로 이용자들과 소통, 교류하는 의미가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이용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