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빗썸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빗썸에서 거래 가능한 원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빗썸 가입 후 고객확인(KYC)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하고, 이마트 앱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 과정을 완료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빗썸 원화 2만 원이 즉시 지급되며, 웰컴 미션 진행을 통해 최대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 상당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 5천 원도 제공된다. 이마티콘은 올해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쿠폰 등록일 기준 익영업일에 문자메세지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7월 기준 빗썸 멤버십을 블루 등급 이상으로 상향한 신규 회원에게는 빗썸 원화 3만 원이 추가로 지급되어,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대표 계절과일인 수박을 주제로 이마트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이벤트로 이색적인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