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h수협은행·해양수산부·군산시, 복지시설 거주 청소년 지원에 맞손

사회복지법인 일맥원 찾아 농수산물과 지원 성금 전달
사진은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 등 전달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 등 전달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해양수산부·군산시와 손잡고 복지시설 거주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했다.
17일 Sh수협은행은 지난 16일 해양수산부·군산시와 공동으로 전북 군산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일맥원’을 방문하고 시설 거주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농수산물과 지원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학기 수협은행장과 홍래형 해양수산부 수산정책실장, 강임준 군산시장, 일맥원 이상훈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일맥원은 18세 이하 아동과 청소년들이 생활하는 아동·청소년 복지시설로 현재 35명이 거주하고 있다.
Sh수협은행은 이와 더불어 해양수산부·군산시와 함께 ‘지방살리기’ 차원의 상생협력방안을 논의하고 내수경기 진작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천할 방침이다.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은 “해양수산부, 군산시와 한뜻을 모아 아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줄 한끼를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시설 거주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해 우리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나눔문화를 실천할 것”이라고 했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