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DB손보, 환경콘서트 에일리·폴킴 열창… 관객들 환호

지난 2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에서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에서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은 지난 27일 열린 환경콘서트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이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환경재단, 초록우산, 스타버스랩이 주관했으며, 교육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서울시가 후원했다.

페스티벌은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DB손해보험에서 마련한 행사로 지난 4~5월 열린 ‘프로미 안전체험’에 이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환경콘서트다.

에일리, 폴킴, 청하, 이적, 다이나믹 듀오, 크라잉넛 등 총 6팀의 인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3500명 관객들은 큰 호응으로 화답했다.
올해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구성이 돋보였다. 먼저, 공연 전 관객들은 지속가능한 소비를 실천하기 위해 ‘제로웨이스트’를 약속하는 5가지 참여형 부스를 체험하며 환경 보호를 함께 약속했다.

공연 중간 참여 가수들과 환경 보호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