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공차코리아, 1월 21일 ‘SKT T day’…“반값 할인 쏜다”

SKT T day   사진=공차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SKT T day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2026 병오년 새해를 맞아 SKT, LG유플러스 등 주요 통신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출 및 소비 활동이 증가하는 시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차는 ‘SKT T day’, LG유플러스 ‘유플투쁠’ 프로모션 등을 마련했으며, 멤버십 활용도를 고려한 제휴 구성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공차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SKT T day’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공차의 인기 메뉴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 + 펄 △타로 밀크티 +펄 △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 펄 △黑흑임자 밀크티 + 펄 △白소금 밀크티 + 미니펄 등이다.

이어 22일에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공차에서 7000원 이상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등급에 따라 20%에서 30%까지 적용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연초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주요 통신사와 함께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올 한 해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공차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