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GS25, ‘인천신포닭강정’ 단독 출시…치킨 라인업 확대

내달 16일까지 1+1 행사
GS25는 인천 신포시장의 명물 메뉴로 알려진 ‘신포닭강정’을 편의점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현한 ‘인천신포닭강정’(220g)을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델이 인천신포닭강정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25는 인천 신포시장의 명물 메뉴로 알려진 ‘신포닭강정’을 편의점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현한 ‘인천신포닭강정’(220g)을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델이 인천신포닭강정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GS리테일
GS25는 인천 신포시장의 명물 메뉴로 알려진 ‘신포닭강정’을 편의점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현한 ‘인천신포닭강정’(220g)을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로 버무린 닭다리살 튀김에 청양고추 토핑을 더해 특유의 알싸한 풍미를 살린 상품이다. 전용 튀김 반죽을 활용하는 등의 제조 공정을 적용해, 데운 후에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식사대용, 안주, 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치킨 RMR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외식, 배달 치킨에 가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치킨 RMR을 지속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