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테니스 마니아 저격…롯데百, 팝업스토어 '더 코트' 오픈

잠실 월드몰에 체험형 테니스 팝업…국내 최대 규모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6-23 10:15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는 팝업스토어 '더 코트가'가 잠실점에서 열린다.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는 팝업스토어 '더 코트가'가 잠실점에서 열린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몰에 체험형 테니스 팝업스토어 '더 코트(The Court)'를 연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팝업스토어(이하 팝업)를 연다. 팝업에는 테니스 라켓의 글로벌 톱 브랜드인 '윌슨'을 비롯해 나이키, 바볼랏, 요넥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처럼 공간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잠실 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코트의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 공간은 실제 테니스 코트 대비 1.4배 크기인 357㎡(약108평) 규모로, 국내에서 진행한 테니스 팝업 중 최대 규모다.

오는 27일부터 영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오픈을 기념해 윔블던의 상징색인 초록, 보라, 하얀색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했다. 화려한 색감으로 구성된 팝업 행사장인만큼 MZ세대들에게 SNS 인증샷 스폿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 팝업 공간은 상품 판매하는 매장뿐만 아니라 이벤트 공간, 서비스 공간, 고객 휴게 공간 등으로 구분해 테니스를 즐기고 관심있는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 섹션에서는 유명 테니스 브랜드의 인기 용품, 의류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동호인 및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라켓으로 꼽히는 윌슨의 블레이드, 클래시 모델의 브리또, 롤랑가로스 등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현재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구하기 힘든 최고의 인기 라켓들로 오픈런이 예상된다.
또 테니스룩을 연출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의 테니스 라인의 슈즈, 의류, 액세서리 등과 함께 테니스 패션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인 '테니스보이클럽', '에이프더그레이트'의 캐주얼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팝업에는 테니스 콘셉트의 아트워크로 유명한 '노모어베이글스코어'도 참여한다.

테니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형 경험 콘텐츠도 풍성하다. 특히 테니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흥미를 느끼게 해 줄 미니 테니스장을 운영한다. 여기에서는 볼 머신을 활용한 스피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성적에 따라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테니스 라켓을 구입하는 고객에는 스트링에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동안 본점, 부산, 인천 등 전국 5개 점포에서는 라코스테스포츠, 휠라, 디아도라 등이 참여해 테니스를 테마로 한 캡슐 팝업 행사도 함께 열어 7월 초까지 테니스 무드를 이어갈 계획이다.

강우진 스포츠 부문장은 "테니스는 전 세계에서 1억명의 팬덤 층을 가진 글로벌 스포츠이자,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저 스포츠"라며 "이번 행사는 테린이부터 전문가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의류, 용품 F&B 등을 총망라한 행사인 만큼 테니스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