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S홈쇼핑 "신비복숭아, 새벽배송으로 만나보세요"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서 주문 가능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6-13 09:19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S홈쇼핑
제철 과일 '신비복숭아'가 NS홈쇼핑 새벽배송에 등장한다.

NS홈쇼핑은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비복숭아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 짧은 기간만 수확하는 과일이다. 겉모습은 천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과육은 백도복숭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가진 반전 매력으로 신비복숭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신비복숭아는 후숙 과일로 말랑한 복숭아는 먼저 취식하고, 단단한 복숭아는 상온에서 1~2일 뒀다가 냉장 보관해서 먹으면 더 달고 깊은 신비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NS홈쇼핑은 담당 MD(상품기획자)와 QA(품질관리)가 산지에서 직접 맛보고 꼼꼼히 검수한 품질 좋은 신비복숭아만 엄선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복숭아는 복숭아 재배 대표 주산지로 꼽히는 경북 경산에서 생산한 중대과 사이즈로 20~25과로 구성된 2㎏를 특가로 판매한다.
복숭아는 난좌포장과 망패드를 통해 과육 손상없이 신선하게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내일부터 NS몰 모바일앱 새벽배송을 통해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서비스 외 지역은 일반 택배로 익일 배송되며,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주문하기와 16일에 발행되는 카탈로그 NS쇼핑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혜민 NS홈쇼핑 모바일상품개발1팀 MD는 "지금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 하는 귀한 신비복숭아를 NS홈쇼핑 새벽배송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편리하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올여름의 시작은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철 과일 신비복숭아로 향긋하고 달콤하게 시작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