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도루코 마이셰프, 제 1기 '영 마이셰프' 모집

사진=도루코 마이셰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도루코 마이셰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종합 생활용품 기업 도루코 의 주방용품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는가 제 1기 ‘영 마이셰프’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도루코 마이셰프의 브랜드 에센스인 “요리하는 즐거움”, “함께하는 즐거움”, “나누는 즐거움”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 1기 영 마이셰프는 최종 선발된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협찬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도루코 마이셰프의 제품을 활용해서 다양하고 신선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하도록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 1기 영 마이셰프에 선발된 30명의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은 10월 26일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선발된 영 마이셰프 전원에게는 도루코 마이셰프의 레몬그레스 식도 세트가 제공된다.

영 마이셰프는 활동 기간 동안 매 달 2건 이상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업로드하는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자신만의 독창성과 창의력을 발휘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도루코 마이셰프의 제품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도루코 마이셰프 관계자는 “3개월 동안 진행되는 영 마이셰프를 통해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을 협찬할 계획”이라며 “미래의 한국 조리업계를 책임질 꿈나무들이 직접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를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루코리빙은 지난 8월 28일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와의 MOU체결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도루코 마이셰프 식과도 제품과 쿡웨어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도루코리빙은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 셰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