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부산아쿠아리움, 신규 전시존 ‘가오리 비행단’ 론칭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1-22 12:22

center
가오리 비행단 전시존(지하 3층 가오리 터널) 모습. 사진=부산아쿠아리움
바닷 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2020년 신규 전시존 ‘가오리 비행단’을 21일 본격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오리 비행단-가오리 이벤트홀’은 지하 2층에 신규로 조성됐다.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많은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디지털 인터랙티브 시스템으로 구현한 ‘틀린 그림찾기 게임존, 버블 써핑 포토존’ 등 교육적 완성도를 갖춘 다채로운 콘텐츠 구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하 3층의 해저터널에 선보이는 ‘가오리터널’은 커다란 지느러미로 마치 바다를 날아오르는 듯한 가오리들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존이다.

무리 지어 군영하는 카우노즈레이 13마리 이외에 얼룩매가오리, 노랑가오리, 흑가오리, 부채가오리 등 다양한 가오리들의 신비로운 비행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역동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장명근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에 론칭하는 ‘가오리 비행단’ 전시존을 통해 부산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고 보다 많은 시간을 아쿠아리움에서 보낼 수 있을 것이다”면서 “어른과 어린이 모두 좋아할 만한 가족형 관람 콘텐츠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될 수 있게 향후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enter
가오리 전시존 중 하나인 지하 2층 가오리 이벤트홀 내부 모습. 사진=부산아쿠아리움

부산아쿠아리움은 이번 ‘가오리 비행단’ 전시존 론칭을 기념하며 1월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가오리 비행단의 성공 비행을 기원하며 여권이나 여권사진, 비행기 탑승권 형태의 할인권 중 하나를 지참 때 1인 1만6000원 특별가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 가오리의 세글자에서 모티브를 가져와서 주민등록증 상에 숫자 5(오)와 2(리)가 포함된 고객은 1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행사는 모두 동반 3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부산과 경남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를 보유한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