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15일~12월 21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2월 15일~12월 21일(음력 11월 19일 ~ 11월 25일)주간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재회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당신의 능력을 필요로 하는 곳이 생긴다. 미리 대비해 두도록 하라.

● 60년생 서두르지 말고 바르게 나가면 행운이 따른다. 겸허한 성품을 가질 때 명예운도 따른다.

● 72년생 득이 없으면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치면 몸만 고단하고 소득도 없게 된다. 감기 조심하도록.

● 84년생 얼마나 끈질긴 정신력을 발휘하느냐에 따라서 일의 성패가 달려있다.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라.

● 96년생 문서, 서류 등을 완벽하게 갖추고 행할 것. 주위의 변화에 따라 정신적이 고통에서 해방될 소지가 있다.


丑(소띠운세)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인생사 새옹지마를 잊지 말라.

● 49년생 권세를 얻어서 타인을 구하니 모두가 떠받든다.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고 안 되는 것이 없다.

● 61년생 책임감을 인정 받으니 의외로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일에는 끝맺음이 중요하니 순리에 따를 것.

● 73년생 조용히 때가 오기를 기다림이 현명하다. 그동안 끌어왔던 문서 문제는 곧 해결이 된다.

● 85년생 상대의 의도를 먼저 파악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함은 금물이며 목적한 바 차질 없이 처리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곳으로 모아서 발휘하도록 하라.

● 50년생 하는 일에 빛이 보이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을 만나 사업에도 행운이.

● 62년생 경솔하게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일처리를 하라. 친한 사람의 공작과 모략이 뒤따를 수 있으니 주의.

● 74년생 남과 시비, 다툼을 하지 말라. 허욕은 금물이며 남의 일에 참견을 하면 구설수만 부르게 된다.

● 86년생 마음먹었던 모든 문제가 순탄하게 풀려 나간다.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감이 우선이다.


卯(토끼띠운세) 지금부터라도 노력할 때 이루어 놓은 것이 없더라도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 51년생 순리대로 행하니 행한 만큼 소득을 얻겠다. 맡은 일에 충실하니 공명도 따르고 재물운도 겸비된다.

● 63년생 정면 돌파 보다는 측면에서 공격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원만한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 75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씩 풀어 나가라. 매사 일방적인 일처리는 주위의 원성을 사게 된다.

● 87년생 순조로울 듯하여도 어딘가 불안감이 따른다. 자신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문서처리에 집중하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자신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서는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함이 필요하다.

● 52년생 일이 성사되기 어렵다 하더라도 상대가 접근할 때까지 기다려 보라. 고집보다는 자중하는 것이 이롭다.

● 64년생 주위의 의사를 존중하고 결과에 치중하지 말고 맺음을 중시하라. 여유 있게 일처리하고 마음은 느긋이.

● 76년생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당장의 근심보다는 나중의 기쁨이 크다.

● 88년생 행운이 뒤따르니 지혜를 동원하여 일을 결정짓도록 하라. 상대방에게 자신의 허점도 조금은 보여주도록.


巳(뱀띠운세)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사람의 마음이다. 덕을 쌓아 나갈 것.

● 53년생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성적인 행동을 앞세우도록 하라.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 65년생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시기. 감정을 잘 컨트롤하고 냉정함을 유지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 77년생 원만한 행동이 필요하다.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털어 놓을 때 묵었던 스트레스도 풀려 나갈 것이다.

● 89년생 상호 협력하여 일을 풀어 나갈 때 재물도 따를 것이다. 절대 독자적인 판단은 삼갈 것.


午(말띠운세) 이성적인 생각이 둔해지는 시기이다. 너무 많은 것을 이루려 하지 말라.

● 54년생 만사가 귀찮고 정신적인 안정도 잃게 된다. 다소 무리가 따르는 경우가 있으나 대체로 결론은 맺게 된다.

● 66년생 주위로부터 고립될 우려가 있으니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상대를 먼저 알고 대처할 때 금전에도 행운이 깃든다.

● 78년생 성급한 측면은 매사가 지연되면서 능률 또한 저하된다. 끈질긴 집념을 갖추고 행하라.

● 90년생 마음의 자세가 갖추어지지 않고 있음이다. 좀 더 적극적인 행동으로 임하라. 자기 안정이 필요.


未(양띠운세) 약속으로 분주함이 따른다.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끝까지 마무리를 잘 짓도록.

● 55년생 침묵하여 나가는 과정에서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앞을 내다보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병행된다.

● 67년생 남을 너무 믿다가는 꾐에 빠지기 쉽다.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할 때 순조로울 것이다.

● 79년생 매사 일단은 자제하는 자세로 대처해 나가라. 새로운 변화는 빠른 이익을 갖게 만들어 준다.

● 91년생 내실을 완벽하게 행하고 가급적 서두르지 말고 남의 일에 절대 나서지 말라. 뜻은 늦게 이뤄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다툼을 해결할 때 자신의 소원도 조금은 이뤄질 수 있는 운세.

● 56년생 허점을 보완하여 목적을 성취하도록 하라.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에서 불안감이 조성됨을 주의하라.

● 68년생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여 생활을 가져보면 마음도 편안하고 집안에도 행운이 깃든다.

● 80년생 성급한 일처리는 손재수를 유발시킨다. 중요한 일은 서둘러 결정짓지 않도록 하라. 문서운에는 신중을 기할 것.

● 92년생 욕심이 과하면 성사는 늦어진다. 혼자 용기를 갖고 행할 때 행운이 따른다. 타인을 끌어들이지 말라.


酉(닭띠운세) 금전 거래는 좋지 못하다. 친한 사이일수록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하라.

● 57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대립하지 말고 원만히 일처리 할 때 행운의 날이 된다.

● 69년생 만족할 만큼 큰 것을 이루기는 어려우나 분주하게 뛰다보면 작은 것은 성취된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 것.

● 81년생 남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짜증스럽더라도 참고 견뎌내도록 하라. 우직하게 밀고 나아가 보도록.

● 93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원칙에 따라 협력하라. 변화 변동보다는 가일층 현재 상태를 고수함이 이롭다.


戌(개띠운세) 그동안 고심하던 일이 있다면 추진해 보는 것도 좋을 시기이다.

● 58년생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진하니 기대한 만큼의 성과를 올리게 된다.

● 70년생 피로와 권태로 인해 일의 능률이 오르지 못하나 끈기를 갖고 극복해 나가라. 냉철하게 판단함이 중요.

● 82년생 결정적인 시기에 한번 더 생각을 하라. 여유와 안정을 갖고 대처해 나갈 때 가정에도 화평이 따른다.

● 94년생 현실에 충실하고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라. 행동이 경솔하면 행운의 기회는 놓치기 마련이다.


亥(돼지띠운세) 그동안 기다려 왔던 일이라 하더라도 신중히 생각하고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 59년생 문서 면에서 이익이 생긴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도 십분 발휘할 수 있으니 좀 더 적극성을 띠도록 하라.

● 71년생 물욕에 눈이 어두워지지 말 것. 인정에 이끌려 도와주다가는 도리어 손해만 보게 된다.

● 83년생 묶여 있던 일이 풀려 나가며 특히 문서 보증과 담보, 관청에 관계 일은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 95년생 마음의 변화를 갖지 말고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도록. 자기의 페이스를 유지할 때 전세는 역전 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신점으로 점보는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