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 Biz-24] 한화생명 베트남법인, 호치민에 고객 서비스센터 개설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5 17:44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베트남 호치민시 탄 빈구에 고객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베트남 호치민시 탄 빈구에 고객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베트남 호치민시 탄 빈구에 고객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5일 현지 온라인 매체인 다우투(Dautu)에 따르면 한화생명은 비엔 호아, 퀴논 등에 6개의 고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운영 중이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올해 말까지 10개의 고객 서비스센터를 개설할 계획이다.

이외에 핀테크 파트너사와의 협력도 촉진할 예정이다.

지난달 말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금융 컨설팅 웹 사이트 Thebank.vn과 보험사업 협력계약을 체결했다.

대출, 예적금, 보험 상품 등을 비교할 수 있는 이 사이트는 한 달에 17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230만 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Thebank.vn과의 협력 외에도 객관적이고 전문화된 통합 검색 사이트인 GoBear Vietnam과도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이 사이트는 고객의 재정상황에 적합한 보험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