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5일 목요일 ‘박성웅’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성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2월 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2월 5일 목요일 운세(음력 11월 9일 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묵묵히 현실을 지켜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문서면에서도 깊숙한 관여는 금물. 강행할 때는 서로의 주장이 대립되니 양보하는 것이 유익하다. 금전 지출에 고통이 따른다.


겸허한 자세에서 분주한 실리를 얻을 수 있을 때이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성실한 태도만이 문제를 해결한다. 작은 일들에서는 행운을 기대해 봄직하다.


감정적인 행동은 피하고 현실성 있게 일을 추진해 나가야 할 때이다. 실력을 과시하다 보면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하여 겸허한 마음의 자세를 갖추도록 하라.


암담하던 것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며 금전운, 명예운, 애정운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혼자의 힘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야 할 시기. 이성운에는 행운.


현실을 고려한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능력을 펴나갈 것. 성급함은 금물이다. 무리한 계획에 따르는 갈등도 크며 자신의 능률도 저조하게 느껴지니 안정을 갖고 추구하라.


목표를 거슬러 올라가는 상태에 놓이게 되니 끈질긴 인내가 더 한층 필요하다. 주위와의 갈등이 예상되며 현실적인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 겸허한 자세가 중요.


강한 집념을 갖고 추진함에 실질적인 이익으로 이어진다. 갈등에서 벗어나기는 다소 힘겨운 상태이다.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면 오후에는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시작보다는 종결을 짓는 단계에서 보다 원만히 일을 추구하여 나가라. 다만 시간이 지연될 수 있다. 의존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묵묵히 현실을 지켜 나가라. 동요는 손해만 가져온다.


변화가 도움이 된다. 독자적인 판단이 필요하며 금전운은 좋겠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성취감을 갖게 되며 아울러 이성간에도 기쁨이 따를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올해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서북구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