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전용 주가연계증권(ELS) 가입 이벤트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19-12-03 16:40

center
미래에셋대우는 비대면(모바일) 계좌 개설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DB
미래에셋대우는 비대면(모바일) 계좌 개설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신청 후 10만 원 이상 가입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신청 뒤 누적 1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을 최초 ELS 상품 거래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다이렉트 전용 ELS는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온라인으로만 거래되는 만큼 거래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소 가입 금액도 10만 원 이상 1만 원 단위로 낮아 소규모 자산이라도 투자가 가능하다.

다이렉트 전용 ELS을 가입할 수 있는 계좌는 미래에셋대우 앱에서 쉽고 빠르게 개설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