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여름휴가지에서도 LG U+ 5G 팡팡 터진다"

LG유플러스, 이달안 전국 40여 해수욕장·관광지 서비스
이미 경포대·속초 등 강원도 14개 주요 해수욕장서 터져
부산 지역 5개 해수욕장과 제주 함덕·협재, 선유도에서도

"지역 축제·이동형 팝업스토어 통해 U+5G 체험하세요"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07-21 10:33

LG유플러스 직원들이 강원도 속초해수욕장에서 5G 기지국 구축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직원들이 강원도 속초해수욕장에서 5G 기지국 구축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40여 주요 해수욕장을,관광지 등 주요 피서지에서 5G를 즐길 수 있도록 5G 커버리지(통화권)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미 전국 19개 해수욕장에 5G기지국을 구축한 것을 비롯, 본격 휴가철이 시작되는 이달 안에 전국 40여 개 주요 해수욕장에 5G 기지국을 구축한다.
이미 기지국 구축을 완료한 경포대, 속초 등 강원도내 14개 주요 해수욕장에서는 5G통신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지역 5개 해수욕장과 제주 함덕, 협재, 전북 선유도 등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도 5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많은 고객들이 찾는 주요 산과 계곡, 유원지에도 이달 중 5G 기지국 설치를 완료할 계획이다. 가평 용추 계곡과 청평, 중미산 자연휴양림을 비롯해 남이섬 유원지, 산정호수 등 주요 관광지에서 이달 내에 5G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다.

이 외 춘천 강촌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 등 전국 주요 리조트와 펜션단지 20여 곳에도 5G 기지국이 중점적으로 설치된다.

LG유플러스는 휴가철이 절정을 이르는 다음달 중으로 5G 이용이 가능한 휴양지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주요 휴양지와 지역 축제를 찾은 고객들에게 U+5G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우선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동해안의 대표 해수욕장인 경포대 해수욕장과 낙산 해수욕장에서 이동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경남 사천의 자연산 전어축제, 통영 한산대첩 축제 등 지역 축제에서도 U+이동형 팝업스토어를 통해 U+5G를 만나볼 수 있다.

최택진 LG유플러스 NW부문장(부사장)은 “휴가철을 맞아 재충전을 위해 찾은 휴가지에서도 U+5G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지국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자주 찾는 공원과 관광지, 자연 휴양림과 수목원 등에도 조속히 5G 기지국을 설치하는 한편, 5G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85개시 동단위까지 5G 커버리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