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베네피트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기사입력 : 2017-08-14 11:02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프로모션 진행
center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위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4월부터 진행 중인 ‘파란 비타민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판테놀 10 수분 스킨 출시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판테놀 10 수분 스킨’을 출시했다. 수분 유지와 장벽 보호 기능을 갖춰 피부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을 10%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워터 타입 텍스처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줘 보다 생기 있고 균형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베네피트, 에잇세컨즈 명동서 콜라보 데이 개최
베네피트가 의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 오는 17일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에서 ‘My 8 Style day’를 개최한다. 이날 에잇세컨즈 매장에서는 베네피트 뷰티 바가 운영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컨설팅을 진행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베이스부터 브로우, 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각각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해줄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